CES 2020에 온세미 스마트홈 IoT 솔루션 총 집합
상태바
CES 2020에 온세미 스마트홈 IoT 솔루션 총 집합
  • 선연수 기자
  • 승인 2019.12.19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크월드=선연수 기자] 온세미컨덕터가 내달 7일부터 10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CES 2020에서 스마트홈, 커넥티드 빌딩, 개인용 IoT 기술을 선보인다.

 

온세미컨덕터는 블루투스로 음악을 스트리밍하고, 스트라타(Strata)를 지원해 스트레오 스피커로 재생되며, 터치 센서에 기반해 볼륨을 제어하고, 음성 명령을 시행할 수 있는 오디오 기능을 시연할 예정이다. 이는 음성 사용자 인터페이스(VUI, Voice User Interfaces)를 지원하는 LC823455에 기반한 기능으로, 이를 통한 스피커 데모와 함께 IoT 에지-노드 애플리케이션과 통신을 지원하는 클라우드 기반 VUI 데모도 선보일 계획이다.

커넥티드 빌딩에서 젼력을 아끼고, 환경을 감지하는 무선 솔루션 데모도 공개한다. 이는 지그비 그린파워(Zigbee GreenPower), 에너지 하베스팅 스위치, 스마트 패시브 센서(Smart Passive Sensors)를 결합해 배터리를 필요로하지 않는다.

이외에도 높은 HDR(High Dynamic Range) 노출 기능을 갖춘 고성능 4K 센서, 저전력 4MPHDR 솔루션에 기반한 배터리 구동 보안 카메라, AR0237IR CMOS 이미지 센서, 암바렐라(Ambarella) CV25 AI SoC(System on Chip)을 이용한 안티-스푸핑 얼굴 인식 데모 등을 전시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