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뢰성 검증된 파트너사 통한 프로비저닝 서비스 지원

[테크월드=김경한 기자] 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이하 ST)가 신뢰성이 검증된 파트너사들과 협력해 산업용 IoT(IIoT)와 자동차 시스템을 셀룰러 네트워크에 안전하게 연결하는 에코시스템을 구축했다. 

ST의 솔루션은 전 세계 다양한 네트워크와 서비스에 편리하게 액세스할 수 있어 원격 상태 모니터링과 예측 유지보수와 같은 IIoT 사례뿐만 아니라 인포테인먼트, 차량 진단, 비상 지원과 같은 커넥티드-드라이빙 서비스를 위한 커넥티비티를 간소화해준다.

ST는 업계 표준의 GSMA 또는 독자적인 부트스트랩 프로파일과 함께 동작하는 광범위하고 강력한 산업과 자동차 품질의 검증된 eSIM(embedded SIM)으로, 안전한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공급한다.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인 아르케사(Arkessa), Arm, 트루폰(Truphone)은 수백만 개의 M2M(Machine-to-Machine) 디바이스 구축과 eSIM 활성화를 통해, 디바이스-온보딩과 서비스-프로비저닝 플랫폼을 제공하고 운영한다. 

eSIM이 포함된 IoT 기기는 이 프로비저닝 서비스를 통해 셀룰러 네트워크에 자동으로 연결되며, 제품이 사용되는 동안 유연한 가입관리 혜택을 받게 된다. ST가 지정한 각 파트너와 통신사업자들은 전 세계 수많은 지역에서 2G, 3G, 4G, LTE CAT-M(Low-Power Wide-Area Connectivity)과 NB-IoT(Narrowband IoT)를 비롯해 모든 유형의 수백 개 셀룰러 네트워크에 액세스할 수 있다. 

ST 보안 마이크로컨트롤러 부문 마케팅 상무인 로랑 드고끄(Laurent Degauque)는 “ST의 M2M 커넥티비티 솔루션은 고품질의 안전하고 편리한 하드웨어로 구성되며, 세계적 수준의 우수 사업자들을 통해 커넥티비티와 가입관리 기능을 제공한다”라며, “ST 고객들은 eSIM부터 서비스 제공업체에 이르기까지 모든 단계에서 유연하며 전세계적으로 입증된 보안성을 통해 필요한 지역 어디에서나 혁신적인 커넥티비티 서비스를 빠르고 효율적으로 구축할 수 있다”고 말했다.

ST는 유럽과 동남아의 GSMA SAS-UP(Security Accreditation Scheme UICC Production) 인증 사이트에서 모든 eSIM을 안전하게 제조·발급하고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