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선연수 기자] LeddarTech이 Flodraulic Group의 완전형 머신 컨트롤·모니터링 시스템에 프리미어 라이다(LiDAR) 센서를 통합·공급한다.

 

 

Flodraulic은 어떠한 환경에서도 비용 효율적으로 뛰어난 성능을 발휘하며 거리를 측정하는 LeddarTech의 고체 라이다 센서의 역량을 높이 평가해 채택했다. 이 LeddarTM IS16 라이다 센서는 빠르고 연속적으로 정확하게 운행 지역을 분석하며 거리와 각위치를 모두 제공한다. 전천후 고체형 센서로 광범위한 물체를 확실하게 탐지해 위치를 파악, 측정할 수 있어 가혹한 환경 조건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최근 Marcrest는 ‘Swing-Max Power Hitch with Auto Guidance’에 경작지 안에서의 곤포 작업과 도로 이동을 위한 자동화 조향 장치를 탑재했으며, 이는 LeddarTech의 센서가 내장된 Flodraulic의 솔루션이 적용된 제품이다. 이를 통해 파워 히치를 사용하는 농기계 운전자들의 소형 곤포 생산성을 두 배로 높일 수 있다.

LeddarTech 글로벌 영업·비즈니스 개발 담당 에이드리언 피어스(Adrian Pierce) 부사장은 “라이다 기술을 이용한 자율주행 솔루션의 콘셉트, 설계, 시제품화, 생산 단계를 통틀어 Flodraulic의 강력한 엔지니어링 팀이 OEM 파트너를 계속해서 성공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