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선연수 기자]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이하 인피니언)가 XDP 디지털 파워 플라이 백 컨트롤러 'XDPL8219'를 출시한다.

XDPL8219는 견고한 LED 설계를 위한 이차측 레귤레이션이 특징이며, 높은 역률과 일정한 전압 출력을 제공한다. 준공진 모드(QRM, Quasi-resonant Mode)로 동작해 넓은 부하 범위에 걸쳐 효율을 높이고 전자기 간섭(EMI)을 최소화한다. 경부하에서는 동적 버스트 모드(ABM, Active Burst Mode)를 적용해 가청 잡음을 방지하고 100mW 미만의 무부하 대기 전력 수준을 달성한다.

 

컨트롤러는 입력 전압 타입(AC 또는 고정적 DC)을 감지하고 이에 따라 고유의 전압 모드 펄스 변조기를 조정해 시스템 성능을 높인다. AC 입력에서는 펄스 변조를 조정해 높은 역률(>0.9)을 달성하고 넓은 입력과 부하 범위에 걸쳐 총 고조파 왜곡(<10%)을 낮춘다. 고정적 DC 입력에서는 펄스 변조를 조정하고 스위칭 주파수를 조정해 전체 동작 범위에 걸쳐 EMI를 낮춘다.

UART(Universal Asynchronous Receiver Transmitter) 핀을 통한 파라미터 구성으로 설계 유연성과 최적화된 성능을 제공한다. UART 신호를 선택적으로 전송해 입력 전압, 라인 주파수, 컨트롤러 온도, 마지막 오류 코드, 입력 전압 손실도 알려준다.

XDPL8219는 DSO-8 패키지로 제공되며, 600V HV 스타트업 셀과 고유의 스타트업 시퀀스를 포함해 오버슈트를 최소화하면서도 빠른 출력 전압 상승을 보장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