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선연수 기자]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이하 인피니언)가 Traveo II Body 마이크로컨트롤러 제품군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는 지난 4월 인수 소식을 밝힌 싸이프러스(Cypress)의 Traveo, 차량용 PSoC 제품군을 인피니언의 AURIX 안전 컨트롤러 제품군에 추가하면서 제작된 솔루션이다. 이는 기존 인피니언의 솔루션을 보완해 최신 자동차 플랫폼에 필요한 성능, 확장성, 낮은 전력 소모, 보안 요구를 충족하는 마이크로컨트롤러를 제공한다.

 

멀티코어 Traveo II 제품군은 Arm Cortex-M7와 M4 코어에 기반해 최대 8MB의 임베디드 플래시를 제공함으로써 까다로운 차체 전자장치 애플리케이션에 요구되는 견고한 성능을 제공한다. ISO26262 ASIL-B 레벨을 충족해 최대 125℃ 의 주변 온도에서 안전하게 동작한다.

CAN-FD, 이더넷, 플렉스레이(FlexRay) 통신 프로토콜 지원을 비롯한 첨단 주변장치 기능들을 포함하며, 로우엔드 제품과 하이엔드 제품을 비롯한 모든 제품 간 핀 호환을 지원한다. 전력 소모는 5µA까지 낮고 커넥티드카를 위해 향상된 보안 (EVITA-Full)을 제공한다.

무선(Over-the-Air) 펌웨어 업데이트를 지원해 애플리케이션과 보안 소프트웨어를 원격으로 업데이트할 수 있다. 또한 AUTOSAR(AUTomotive Open System ARchitecture) 4.2 소프트웨어도 지원된다.

Traveo II Body 제품군은 4개 엔트리급 시리즈, 2개 하이엔드 시리즈로 구성되며, 첫 엔트리급 제품은 이달부터 양산을 시작하며 내년 2분기까지 제품을 추가해 전체 제품군을 공급할 예정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