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선연수 기자]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이하 인피니언)가 건물 출입자 수를 익명으로 정확히 계산하는 솔루션을 출시했다.

 

코로나19가 확산되면서, 각국 정부의 규제에 따라 건물 내에서 사회적 거리를 확보할 수 있는 솔루션이 요구되고 있다. 인피니언의 스마트 출입 인원 계산 솔루션은  20×15mm 크기의 소형 디스크리트 레이더 보드에 60GHz 레이더 센서와 소프트웨어가 통합돼 출입자 수를 정확히 계산해낸다.

인피니언의 XENSIV 60GHz 레이더 센서를 채택한 스마트 출입 인원 계산 솔루션은 비접촉으로 동작하며, 출입문 측면이나 천장에 쉽게 설치할 수 있다. 공공 건물, 소매점, 식품점, 식당, 학교, 사무실 등 모든 유형의 건물에 설치할 수 있다.

소프트웨어를 통합한 스마트 출입 인원 계산 솔루션(KIT BGT60TR13C EMBEDD)은 현재 공급이 시작됐으며, 2세대 솔루션은 내달 9월 출시될 예정이다.

 

인피니언의 전력·센서 시스템 사업부 안드레아스 우르쉬츠(Andreas Urschitz) 사장은 “인피니언은 뉴 노멀 시대의 새로운 규정에 맞춰 공공 장소, 사무실, 공항, 레스토랑에서 모든 사람들이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는 효과적인 솔루션을 신속하게 개발하고자 노력했다"며, "스마트 출입 인원 계산 솔루션은 폐쇄형 시스템이며, 레이더 기술을 사용해 개인정보를 완벽하게 보호해준다. 시스템은 사람 수만 셀 뿐, 특정하지 못한다"고 강조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