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언, '보안 펌웨어 개발 안해도 OK' IoT 관리 솔루션 제공
상태바
인피니언, '보안 펌웨어 개발 안해도 OK' IoT 관리 솔루션 제공
  • 선연수 기자
  • 승인 2020.10.26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크월드=선연수 기자]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이하 인피니언)가 고집적 IoT 라이프사이클 매니지먼트 솔루션을 지원한다.

이는 PSoC 64 보안 마이크로컨트롤러(MCU)에 Trusted Firmware-M 임베디드 보안, Arm Mbed IoT OS, Arm 펠리온(Pelion) IoT 플랫폼을 결합해, 별도의 보안 펌웨어 개발 없이도 IoT 제품의 설계, 관리, 업데이트를 보안 환경 내에서 수행할 수 있도록 돕는다.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는 구성가능한 컴포넌트들을 제공해 PSA Functional API를 지원하고, Arm Cortex-M 기반 MCU를 위한 보안적인 프로세싱 환경(SPE)을 생성한다. IoT 디바이스 제조사들은 PSoC 64 RoT를 통해 최종 제품에 PSA 인증을 수월하게 달성할 수 있다.

펠리온 디바이스 매니지먼트(Pelion Device Management)는 프로비저닝에서부터 디커미셔닝에 이르는 제품 라이프사이클의 모든 단계에서 보안적인 디바이스 관리를 돕는다. 또한, 애플리케이션 실행을 위한 Arm Cortex-M4 코어와 RoT(신뢰할 수 있는) 보안 전용 코프로세서인 Arm Cortex-M0+ 코어를 결합한 듀얼 코어 아키텍처를 지원한다.

PSoC 64는 IoT-AdvantEdge 솔루션의 일부이며, 이 솔루션은 필요한 빌딩 블록들을 모두 제공함으로써 낮은 비용으로도 IoT 제품을 빠르게 출시하도록 돕는다. 인피니언은 현재 PSoC 64 보안 부트 와이파이·블루투스 파이어니어 키트(CY8CKIT-064B0S2-4343W)를 제공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