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선연수 기자] 국제반도체장비재료협회(이하 SEMI)가 내년 2월 5일부터 7일까지 서울시 강남구 소재 코엑스에서 ‘세미콘 코리아 2020’을 개최한다.

 

500여 개의 글로벌 반도체 회사가 참여하는 이번 행사는 ▲ 연구개발자들이 공정 논의를 진행하는 ‘STS(SEMI Technology Symposium)’ ▲인공지능(AI) 반도체 산업과 동향을 짚어보는 ‘AI 서밋’ ▲ 자율주행 차량용 반도체에 대해 전망하는 ‘SMART Mobility 포럼’ ▲하드웨어 관점의 지능화에 초점을 맞춘 스마트 제조에 대해 살펴보는 ‘SMART Manufacturing 포럼’ ▲IoT와 AI의 발전으로 인한 비즈니스 기회를 알아보는 ‘MEMS & 센서 서밋’ ▲글로벌 반도체 시장을 전망하는 ‘마켓 트렌드 포럼’까지 반도체 산업 전반을 다룬다.

전 세계 반도체 전문가 130명이 25개 이상의 기술 프로그램을 통한 발표를 진행하며, 이외에도 대학생과 소통하는 반도체 직무 멘토링, 엔지니어 출신의 여성 리더가 비전을 제시하는 우먼-인-테크놀로지(Women-in-Technology), 주니어 엔지니어들을 위한 6개 분과 기초공정기술교육도 이뤄진다.

사전 등록은 2020년 1월 29일까지 진행되며, 세미콘 코리아 2020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