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선연수 기자] VM웨어(VMware)가 애플리케이션 모빌리티 플랫폼 ‘VMware HCX’의 최신 버전과 함께 기업의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전략 지원을 강화한다.

 

 

새로 업데이트된 ‘VMware HCX’는 데이터 센터, 클라우드 환경 전반에서 워크로드 마이그레이션과 리밸런싱, 재해 복구 최적화 등의 기능 일체를 간소화한다. 엔터프라이즈 고객을 위한 ‘VMware HCX’의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다.

‘VMware HCX’는 커널 기반 가상 머신(KVM), 하이퍼브이(Hyper-V) 등 ‘vSphere’ 기반이 아닌 워크로드에 대한 마이그레이션을 지원해 기업의 애플리케이션 플랫폼 재구축을 통한 완벽한 제어를 지원한다.

‘VMware HCX’와 ‘VMware HCX’ 기능을 결합해 수백 건의 실시간 워크로드를 다운타임 없이 한 번에 마이그레이션 할 수 있는 기능과 확장성을 제공하는 대규모 마이그레이션(병렬 처리, 스케줄링 등) 기능을 함께 제공한다. 또한, ‘VMware HCX vMotion’는 가상 머신(Virtual Machine, 이하 ‘VM’) 대규모 복제 기능도 함께 지원한다.

‘VMware HCX Enterprise’는 ‘VMware SRM(Site Recovery Manager, 사이트 복구 관리)’이 지원하는 재해 복구 기능을 통합해 하이브리드 연결성, 중요한 워크로드의 보안, 효율적인 백업·복구를 지원한다. 또한, 네트워크·스토리지 전반에서 비호환성 문제를 제거해 복제 과정에 소요되는 시간을 단축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