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배유미 기자] 정보 기술 하드웨어 제조업체 애더 테크놀로지(Adder Technology)가 13일(현지시간) 자사의 엘리트 서비스(Elite Service)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영국 케임브리지에 본사를 두고 있는 애더 테크놀로지는 유럽 최대의 IP KVM(Keyboard, Video, Mouse) 제조 전문업체다. 엘리트 서비스는 전 세계 고객에게 미션 크리티컬 KVM을 제공하고, 이에 24시간 연중무휴 전문 엔지니어와 통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비스다.

관계자에 따르면, 엘리트 서비스는 개인 소비자의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도입됐다. 애더는 기존 ▲제품 보증 ▲트레이닝 프로그램 ▲커미셔닝∙시행 지원 ▲프리세일 컨설팅 등 다양한 전문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었다. 애더가 선보인 엘리트 서비스는 그간 자체 운영해 오던 전문 서비스들을 상업적으로도 지원할 예정이다.

닐 힐리어(Neil Hillier) 애더 마케팅 담당자는 “우리의 주력상품인 애더링크 인피니티(ADDERLink INFINITY)는 품질과 신뢰성을 기반으로 전 세계 기업들이 사용하고 있다”며 “애더는 파트너와 소비자들을 위해 전반적인 배치를 비롯해 시작부터 끝까지,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애더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던 걸프 비즈니스 머신(Gulf Business Machines)의 모아야드 사이단(Moayad Saidan) 매니저는 엘리트 서비스와 관련해 “우리는 중동 지역에서 네트워크 관련 컨트롤 센터 솔루션을 구축하고 있다”며 “애더의 엘리트 서비스는 안정적이면서도 가치가 있으며, 해당 솔루션을 통해 더욱 빠른 소비자 응대가 가능해질 것”이라고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