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선연수 기자] 슈나이더일렉트릭이 스마트 머신 시대로의 혁신을 지원하는 모디콘M262 컨트롤러(Modicon M262 Controller)를 출시했다.

 

 

모디콘M262 컨트롤러는 슈나이더일렉트릭의 로직과 모션 응용 분야를 위한 사물인터넷(IIoT) 지원 솔루션이다. 이는 머신을 Industry 4.0 환경에 통합하거나, 머신-장치, 머신-사람, 머신-머신, 머신-플랜트, 또는 머신을 클라우드에 직접 통합할 수 있는 확장성과 신뢰성을 갖춘 직관적인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플랜트나 클라우드와의 통신 시 다양한 컨트롤러를 사용할 수 있어 자재 처리, 호스팅, 포장, 식품과 음료, 전자 제품 또는 섬유와 같은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컨트롤러에는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독립 내장형 이더넷 포트 2개가 탑재돼, 클라우드와 디지털 서비스에 직접 연결할 수 있으며, 사이버 보안 기능과 암호화 프로토콜은 기본 적용된다.

주요 이점은 ▲최대 5개의 일대일 독립형 이더넷 네트워크와 사이버 보안 클라우드 연결성 ▲주기 시간과 통신 작업에 관계없이 까다로운 성능이 요구되는 모션 응용 분야를 충족하는 효율성과 모션 버스, 엔코더와 터치 프로브와 같은 요청된 기능이 모두 포함돼, 로직 응용 분야에서 모디콘 M262를 ‘일체형’ 모션 컨트롤러로 활용할 수 있는 유연성 ▲세이프티 솔루션이 내장돼 SIL3 등의 최신 세이프티 규정을 준수하고 내장형 암호화 통신, 네트워크 분리, Achilles 인증과 기타 사이버 보안을 지원하는 점이 특징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