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사이트, '다양한 계측을 한 번에··' 통합형 네트워크 분석기 출시
상태바
키사이트, '다양한 계측을 한 번에··' 통합형 네트워크 분석기 출시
  • 이건한 기자
  • 승인 2019.06.12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크월드=이건한 기자] 키사이트테크놀로지(이하 키사이트)가 차세대 네트워크 분석기를 출시했다. 

E508B

고속 디지털, 무선, 항공우주와 방위, 오토모티브 관련 기업은 성능을 개선하고 최종 제품의 크기를 줄이기 위해 휴대전화, 위성 통신, 5G 기지국과 같은 디바이스를 대상으로 통합된 방식의 능·수동 컴퍼넌트가 필요하다.

따라서 고도로 통합된 디바이스에는 고급 기능과 성능을 제공하면서 무선 주파수(RF) 테스트 관련 과제를 해결해줄 수 있는 테스트 솔루션이 요구된다.

키사이트의 조 리케르트(Joe Rickert) 부사장은 “우리는 무선 통신 분야에 사용되는 다중입력 다중출력 안테나와 같은 다양한 측정값이 필요한 구성요소를 테스트할 때 엔지니어가 직면하게 되는 고유한 과제에 대해 잘 알고 있다”며, “키사이트의 새로운 네트워크 분석기는 엔지니어들에게 필수적인 핵심 기능을 제공하며, 다양한 측정을 하나의 계측기에서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말했다. 

이번에 출시된 'E5080B'와 'P50xxA' 시리즈, 'M980xA' 시리즈 네트워크 분석기는 벤치탑, USB, PXI 폼팩터에서 새로운 기능과 성능을 제공한다. 내장형 펄스 발생기와 변조기, 스펙트럼 분석, 시간 도메인 분석을 하나의 계측기에 결합하는 구조는 추가적인 테스트 하드웨어 없이도 최신 디바이스의 특성화와 시간 절약을 가능하게 해준다.

또한 자동화된 픽스처 영향 제거, 시간 도메인 분석, 기본 펄스형 RF 측정, 스칼라 믹서/변환기 측정, 이득 압축 측정, 스펙트럼 분석과 같은 측정 어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가 함께 포함돼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