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이건한 기자] 키사이트테크놀로지스가 자사의 5G 적합성 툴세트가 Standalone NSA, SA 모드 모두에서 GCF(Global Certification Forum) PTCRB 프로토콜, RF 적합성 테스트를 업계에서 가장 많은 수준으로 지원한다고 발표했다.

해당 테스트들은 칩셋과 디바이스 제조업체, 모바일 통신사업자는 물론 전문 시험소 등에서 새로운 5G 설계 성능 검증 시 필요한 요소다. 키사이트의 툴세트는 하나의 솔루션에서 다양한 글로벌 테스트 요구사항을 모두 처리할 수 있다는 점에서 고객사의 5G 다중 모드 디바이스 인증 속도를 촉진한다.

키사이트의 5G 적합성 세트는 sub-6Ghz 주파수 범위(FR1)에서의 Spurious emission 테스트를 목표로 5G NR non-standalone (NSA) RF 테스트 항목을 GCF 제출하는 사용됐다. 또 UXM 5G 무선 테스트 플랫폼을 활용해 초기 설계 단계부터 인증 및 제조 단계까지 디바이스 개발 워크플로우를 처리하는 키사이트 5G 네트워크 에뮬레이션 솔루션의 일부로 제공된다.

이 밖에도 키사이트테크놀로지스는 "키사이트의 5G 적합성 툴세트는 가장 폭넓은 GCF 5G RF NR 무선 주파수 SA 테스트 사례와 주파수 대역 조합을 제공하며, 현재 SA 모드에 대한 검증된 5G NR 프로토콜 테스트 항목을 지원하는 유일한 솔루션"이라며, "경쟁사보다 더 많은 테스트 항목을 제공하고 있으며, 미국의 주요 모바일 통신사업자들이 이 테스트 항목들을 활용하고 있다."고 밝혔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