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선연수 기자] 키사이트테크놀로지스가 높은 유효 전력, 적은 배경 노이즈로 벤치 친화적 설계, 작은 설치 공간, 대형 디스플레이를 제공하는 단일·이중 출력 전원 공급기 E36200 시리즈를 출시했다.

 

 

키사이트 E36200 시리즈는 키사이트 E36300 삼중 출력 전원 공급기 시리즈와 동일 수준의 측정과 고급 기능을 제공하지만, 단일 또는 이중 출력 모델에서 더 높은 전류와 전압을 제공한다. 자동 범위 설정과 내부 출력 결합 기능으로 더 많은 전압 설정에서 더 큰 전류를 제공해 오토모티브 전자제품, 소비재, 의료 기기 등 응용 분야의 스펙트럼을 넓힌다.

사용자는 후면 출력 단말기, 최신 입출력과 트리거 포트를 사용함으로써 키사이트 E36200을 기존 시스템에 쉽게 통합할 수 있다. 또한, 트리거 포트를 통해 다른 계측기를 동기화하고 비상 종료 컨트롤을 추가할 수 있다.

E36200 시리즈는 프로그래밍 가능한 계측기를 위한 표준 명렁어(SCPI) 전원 공급기로, 내장형 USB와 근거리 통신망(LAN)과 선택 사양인 범용 인터페이스 버스(GPIB)를 지원한다.

200W과 400W E36200 시리즈 전원 공급기는 낮은 출력 노이즈와 정확한 프로그래밍을 제공하며, 디바이스에 과전압, 과전류, 과열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정확한 로컬 2-와이어와 원격 4-와이어 측정으로 외부 멀티미터의 필요성을 제거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