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이건한 기자] 키사이트테크놀로지스가 자사의 V2X 테스트 솔루션(E6953A DSRC V2X)이 OmniAir 적격 테스트 장비 인증을 획득했다고 발표했다.

최근 자동차 제조업체들과 협력사들은 커넥티드 카 분야에서 자동차의 안전과 효율을 개선하기 위한 V2X 기술에 적극적으로 투자하고 있다.

키사이트 E6953A DSRC V2X 테스트 솔루션은 자동차 OEM 제조업체와 협력사의 디바이스와 소프트웨어가 상호 운용성과 현재의 표준/규제 컴플라이언스에 대한 글로벌 산업 요구 사항을 통과할 수 있도록 돕는다.

OmniAir는 OmniAir Consortium의 DSRC 테스트 사양을 기반으로 한 V2X에서 물리 계층(PHY)과 프로토콜 적합성을 검증하는 키사이트의 V2X 테스트 솔루션을 인증했다. 키사이트의 E6953A DSRC V2X 테스트 솔루션을 사용하면 SAE J2945/1, IEEE 802.11p, IEEE 1609.2, IEEE 1609.3 및 IEEE 1609.4 표준을 기반으로 한 OmniAir Consortium WAVE-DSRC 테스트 사례의 완벽한 테스트 자동화가 가능하다.

OmniAir 의장인 제이슨 콘리(Jason Conley)는 “OmniAir는 세계적인 역량과 전문성을 지닌 키사이트와 같은 기업들과의 협력으로 OmniAir의 V2X 테스트 및 인증 프로그램이 발전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는 데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