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세미컨덕터, IoT 월드 2019에 저전력 IoT 제품 총출동
상태바
온세미컨덕터, IoT 월드 2019에 저전력 IoT 제품 총출동
  • 선연수 기자
  • 승인 2019.05.10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크월드=선연수 기자] 온세미컨덕터가 IoT 월드 2019서 건물 자동화, 스마트 홈, 소비자·산업용 IoT를 위한 저전력 배터리-프리 플랫폼을 시연한다. 또한, 인공지능(AI)에 기반한 이미징과 오디오 프로세싱 등의 새로운 분야의 신규 솔루션도 선보인다.

 

 

IoT 연결을 이용해 지그비 그린 파워(Zigbee Green Power), 블루투스 저에너지와 같은 표준을 지원하는 솔루션을 공개할 예정이다. AXM0F243 독점 RF 시스템온칩(SoC) 시연은 차별화된 애플리케이션을 필요로 하는 제조 업체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이며, 강력한 단일 칩 솔루션으로 소프트웨어 컨트롤의 27-1050 MHz 주파수 범위를 지원한다.

본 전시회를 통해 RSL10 SIP에 기반한 RSL10 센서 개발 키트 스마트 센서 기술의 모니터링 애플리케이션 적용, 사용자 감지, 데이터 전송 방식을 보여줄 예정이다. 스마트 RFID 센서 제품군은 용이한 구현과 장거리 기능, 자산 추적, 콜드 체인 데이터 로깅 등 산업용 IoT에 제공하는 이점들을 소개할 계획이다.

배터리의 유지보수가 필요 없는 에너지 하베스팅 플랫폼인 블루투스 저에너지 스위치, RSL10 태양 전지 멀티 센서 플랫폼을 전시하고, 센서 모니터링과 이벤트 트리거 무선 기능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외에도 ▲CMOS 이미지 센서를 통한 각종 조명 환경에서의 저전력 고화질 이미징 ▲AI 고속 이미징 560 x 560의 롤링 셔터 이미지 센서 ▲오디오 솔루션 ▲ 사용자 음성 기반 스마트 홈·빌딩 제어 ▲스트라타 개발자 스튜디오(Strata Developer Studio) 등을 선보인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