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선연수 기자]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이하 인피니언)가 GMO 글로벌사인(GMO GlobalSign)과 함께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IoT 허브(Azure IoT Hub), IoT 허브 장치 프로비저닝(IoT Hub Device Provisioning) 서비스에 대한 디바이스 간편 등록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솔루션은 인피니언 온프레미스 CA에 대한 글로벌사인 CA의 교차 서명을 핵심으로 한다. 이를 활용해 인피니언이 자체적으로 발급해 각각의 OPTIGA TPM SLM 9670에 저장한 인증서의 신뢰성을 높이고 글로벌사인 Root CA를 확인할 수 있다. 신뢰성있는 보증 인증을 통해 각 인피니언 TPM을 라이프사이클 중 언제든지 글로벌 사인의 IoT ID 플랫폼 상 IoT 에지 등록 서비스로 연결해 애저(Azure)에 등록할 수 있다.

공급망에 교차 서명된 TPM을 추가하면 보안 디바이스 ID를 디바이스 제조 정보와 연계할 수 있어 디바이스 ID와 인증을 강화하고 에코 시스템 전반에 걸친 라이프사이클 중 어디로든지 신뢰성을 확장시킬 수 있다. 인피니언은 이번 협력을 통해 복잡한 디바이스 ID 통합을 보다 수월히 진행하고, 칩에서 클라우드까지 IoT 디바이스 보안을 위한 검증된 경로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