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600여 명 신규 채용, 사업 성과에 따라 채용 규모 더욱 확대

[테크월드=이건한 기자] 반도체 후공정 전문기업 앰코테크놀로지코리아(임하 앰코코리아)가 SIP(Sytem in Package), RF 엔지니어링, 테스트 개발 직무 신입·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신입사원의 경우 공학계열 전공자는 분야에 관계없이 지원할 수 있고, 경력사원은 해당 분야에서의 기술 포트폴리오를 요구한다.

▲ RF 엔지니어

- RF 시뮬레이션 / RF 하드웨어 / 개발 프로그래밍 경력

▲ SIP 디자인

- 반도체 패키지 디자인 개발 경력

▲ 테스트 개발

- 반도체 테스트 개발 경력, SoC, 펌웨어 개발 경력 우대

앰코테크놀로지 글로벌 네트워크

전형은 서류전형과 직무적성 검사, 면접, 신체검사로 진행된다. 지원서 접수는 16일까지 앰코코리아 홈페이지(http://recruit.amkor.co.kr/job/employment/)에서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채용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참고로 면접 전형은 코로나19로 인해 회사 출입이 제한된 만큼, 온라인 화상회의로 대체될 예정이다. 

앰코코리아는 올해 신규 비즈니스를 위해 RF와 SIP Design, TEST 개발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을 미리 진행하고자 한다. 지난해 인천광역시 부평 사업장과 송도사업장, 광주광역시 사업장에서 신입/경력사원 600여 명을 채용했으며, 올해 신규 사업 성공 여부에 따라 채용 규모는 더욱 늘어날 것으로 보고 있다. 

앰코코리아는 사원 복지를 위해 건강관리실과 근골격계센터, 사내 어린이집과 기숙사 등 편의를 제공하며, 전 사업장에서 출퇴근 통근버스를 운행 중이다.

한편, 광주에 본사를 둔 앰코코리아의 전신은 1968년 대한민국 최초로 반도체 산업을 시작한 아남산업이다. 현재 모기업인 앰코테크놀로지는 미국 애리조나주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전 세계 7개국 20개 사업장에서 3만 2000여 명의 임직원이 근무 중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