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중요한 일에만 밀도 있게 집중하는 기업문화' 제시
전직군 채용 한도 없는 모집 실시

[테크월드=이건한 기자] '아자르', '하쿠나 라이브' 등으로 유명한 AI 기반 글로벌 영상 콘텐츠 기업 하이퍼커넥트가 2020년 전 직군을 대상으로 경력직 채용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경력직 채용은 개발, 데이터, PM, 사업, 전략, 디자인 등이며, 하이퍼커넥트는 좋은 인재가 있다면 직무별 채용 인원에 구애받지 않고 영입한다는 계획이다. 

채용 방식은 재직 중인 지원자들을 배려하는 '지원자 중심 채용'에 초점을 맞췄다. 일과 시간 중 면접 참여가 어려운 지원자들을 위해 1차 면접은 온라인 화상 면접으로 진행하며, 2차 대면 인터뷰는 점심시간이나 퇴근 후 늦은 저녁 등에 진행할 수 있다.

자료=하이퍼커넥트

우선 오는 2월 8일 토요일에 입사 희망자들을 사무실로 초대하는 ‘오픈데이’ 행사를 갖고, 회사 현황과 기업문화, 지원하고자 하는 직무에 대한 정보를 충분히 습득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서류 접수는 1월 23일부터 2월 23일까지 한 달간 하이퍼커넥트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결과 발표일은 2월 24일이다. 이후 3월 중에 1, 2차 면접을 진행하고 3월 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채용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하이퍼커넥트 공식 홈페이지 내 채용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이퍼커넥트 안상일 대표는 “하이퍼커넥트가 매년 글로벌 시장에서 새로운 기록을 만들어가며 흑자 성장을 지속할 수 있었던 원동력은 업계 최고 수준의 업무 역량을 갖춘 동료들에게서 찾을 수 있다”며 “비디오와 AI 업계 트렌드를 선도하는 서비스를 내 손으로 직접 만들고, 전 세계 수억 명의 삶을 변화시키는 엄청난 스케일의 일에 도전해보고 싶은 분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하이퍼커넥트는 ‘진짜 중요한 일에만 밀도 있게 집중하는 기업문화’를 바탕으로 고속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4억 다운로드를 기록한 영상 메신저 ‘아자르’는 구글플레이 글로벌 앱 매출 5위를 차지하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고, 신규 런칭한 소셜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 ‘하쿠나 라이브’는 ‘2019년 구글플레이 올해를 빛낸 엔터테인먼트 앱’ 선정, ‘한국 구글플레이 엔터테인먼트 매출 앱 1위’ 등의 초기 성과를 달성하며 성장 잠재력을 인정받고 있다.

이런 성과를 바탕으로 지난 12월에는 ‘2019년 일‧생활 균형 우수 중소기업’으로 고용노동부 장관상을 수상했고, 중소기업벤처부가 선정한 ‘2018년 벤처천억기업’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다음은 하이퍼커넥트가 밝힌 주요 복지 제도다.

▲시차 출퇴근제 ▲직접 전결해 사용하는 자유로운 휴가 문화 ▲3년 근속마다 10일 유급 휴가와 휴가비 200만원을 제공 ▲사내외 외국어 교육 지원 ▲삼시세끼 식사지원 ▲사내 안마사 서비스 ▲저금리 대출 지원 ▲무료 사내 카페 운영 ▲사내 동호회 지원 등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