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일한 비(非) 북미 장비 업체, 고객 요구 충족하고 차별화된 경험 제공 나서

[테크월드=배유미 기자] 화웨이가 ‘2020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 고객의 선택’ 유무선 랜(LAN) 인프라부문 조사에서 고객이 선택한 벤더에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 ‘고객의 선택’ 조사 선정 업체들 중에서는 유일한 비(非) 북미 장비 업체다.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는 IT 소프트웨어와 서비스와 관련해 등급을 매기고 리뷰를 작성할 수 있는 온라인 플랫폼이다.

지난 5일까지 화웨이 고객들은 화웨이 이더넷 스위치, 캠퍼스 코어 스위치, 실내외 액세스 포인트, 클라우드 매니지드 네트워크 플랫폼 등에 대해 총 196건의 리뷰를 게재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화웨이는 캠퍼스 네트워크 제품과 솔루션의 성능, 안전성, 관리 용이성 등에서 높은 평가를 얻어, 5점 만점에 최고점 4.7점을 받았다.

자오 즈펑(Zhao Zhipeng) 화웨이 네트워크 캠퍼스 도메인 부문 사장은 "화웨이는 고객 요구를 충족하며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는 업계 최고 수준의 제품과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 유일한 목표”라며 "화웨이는 디지털 전환의 속도를 높이기 위해 고객 중심과 혁신 그리고 완전히 연결된 캠퍼스 네트워크 환경 조성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관계자에 따르면, 현재 화웨이는 ▲클라우드 캠퍼스(Cloud Campus) ▲클라우드 엔진(Cloud Engine) ▲화웨이 에어엔진(Air Engine) 캠퍼스 네트워크 도메인 부문에서도 지속적인 혁신으로 고객 신뢰를 높이고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