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선연수 기자]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이하 마우저)가 코르보(Qorvo)와 사이프레스 세미컨덕터(Cypress Semiconductor, 이하 사이프레스)의 USB Type-C 충전 허브 레퍼런스 설계를 공급한다. 이를 통해 회로 설계 엔지니어들은 개발 시간을 한층 줄일 수 있다.

 

마우저가 제공하는 레퍼런스 설계에는 코르보 ACT4751 DC-DC 강압 컨버터, 사이프레스 EZ-PD CCG3PA USB Type-C와 전력 전송(PD) 컨트롤러가 포함된다. 제품과 레퍼런스 설계는 PC와 태블릿 PC용 전원 어댑터, 스마트폰과 휴대용 충전기, 차량용 충전기, 보조 배터리와 같은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한다.

코르보 ACT4751은 고효율, 동기식 강압 DC-DC 컨버터로, 4.5~40V의 넓은 입력 전압 범위를 지원한다. 고유 제어 알고리즘으로 2개의 집적식 50mΩ MOSFET 제어해 높은 효율성을 보이며, 매우 복잡한 회로 설계를 지원한다.

사이프레스 EZ-PD CCG3PA 컨트롤러는 USB-C 전력원과 이중 역할 전력원/싱크를 지원한다. 스마트폰이 충전기와 통신해 적합한 전압과 전류 수준을 결정하는 USB PD 3.0 프로그래머블 전원장치(PPS)의 전체 사양도 지원한다. 급속 충전(QC) 4 인증을 획득해 과열없이도 급속 충전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