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선연수 기자]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이하 마우저)가 마이크로칩 테크놀로지(Microchip Technology, 이하 마이크로칩), 텍사스 인스트루먼트(Texas Instruments, 이하 TI), 몰렉스(Molex), 오스람 옵토 세미컨덕터(Osram Opto Semiconductors, 이하 오스람) 등의 434종 이상의 신제품을 추가·공급한다.

 

마우저가 새롭게 공급하는 마이크로칩의 DM320118 CryptoAuth Trust 플랫폼 키트는 IoT 공간용 솔루션의 탐구·개발에 사용되는 CryptoAuthentication 평가 키트다. 이는 사전에 프로비저닝된 ATECC608A Trust&GO와 사전에 구성된 TrustFLEX, 그리고 맞춤형 TrustCUSTOM 제품을 포함하고 있다.

TI의 AWR1843은 mmWave 자동차용 레이더 센서로, 집적형 단일칩 주파수 변조 연속파(FMCW) 방식이다. 이는 저전력, 자체 모니터링 등 초정밀 자동차용 레이더 시스템의 mmWave 애플리케이션에 적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몰렉스의 마이크로락 플러스(Micro-Lock Plus) 수직 커넥터는 피치 1.25mm의 수직 헤더를 갖췄으며, 포지티브 잠금 기능 제공하며, 포팅 기능을 선택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산업용, 컨슈머용 등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한 수직 헤더를 제공한다.

오스람의 오스론(Oslon) P1616 이중 스택 적외선 방출기도 마우저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이는 CCTV 감시, 안구 추적, 제스처 인식, 보안 등에 사용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