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실리콘랩스 등 신제품 385종 추가 공급
상태바
마우저, 실리콘랩스 등 신제품 385종 추가 공급
  • 선연수 기자
  • 승인 2020.01.06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크월드=선연수 기자]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이하 마우저)가 실리콘랩스(Silicon Labs), 사이프레스 세미컨덕터(Cypress Semiconductor, 이하 사이프레스), 노르딕 세미컨덕터(Nordic Semiconductor, 이하 노르딕), 하윈(Harwin) 등의 신제품 385종 이상을 추가·공급한다.

 

마우저가 제공하는 실리콘랩스의 SLWRB4308A xGM210P 무선 Gecko +20dBm 라디오 보드는 WSTK 메인 보드, Gecko SDK 세트, Simplicity Studio IDE를 포함하고 있으며, xGM210P 모듈에 기반해 IoT 애플리케이션을 생성, 디버깅, 최적화하는 데 필요한 임베디드 개발 플랫폼을 제공한다.

새롭게 공급되는 사이프레스의 Semper NOR 플래시 메모리는 자동차·산업 시스템용 안전 기능이 통합된 비휘발성 스토리지 솔루션이다.

노르딕의 nRF52833 DK 개발 키트는 nRF52833 SoC에 저전력 블루투스(BLE), 블루투스 메시, 스레드, 지그비, 2.4GHz 전용 애플리케이션 개발에 활용할 수 있다.

하윈의 Gecko-MT 커넥터는 같은 경량과 소형 하우징에서 2A Gecko 신호 접점과 10A 전원 접점이 결합된 제품이다. 이 커넥터는 고성능 애플리케이션이 열악한 환경에서 작동해야 해 크기, 무게, 전력(SWaP)에 대한 규격이 중요한 경우에 적합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