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선연수 기자] 오늘 26일 텔레다인르크로이가 T3(Teledyne Test Tools) 4채널과 8채널 고해상도 임의 파형 발생기(AWG)를 발표했다.

 

 

이 AWG는 고분해능 12비트 오실로스코프와 함께 멀티 전압 전원 레일의 타이밍 분석, 자동차 시장에서의 멀티 센서 시뮬레이션, 부품/반도체 테스트, 항공 우주/방위, 물리학, 연구나 대학 실험 설정 등 자극-응답 테스트 애플리케이션에 활용될 수 있다. 최대 4대의 8채널 AWG를 동기화해 최대 32 채널의 고정밀 채널 솔루션도 구성할 수 있다.

T3 AWG는 고해상도 16비트 수직 전압 분해능으로 깨끗하고 선명한 세부 정보로 정확도 높은 파형을 생성함으로써, 테스트 효율성과 결과의 신뢰성을 높여 고품질 최종 제품 설계를 지원한다. 또한, 16비트의 수직 전압 분해능, 최대 ±24V의 출력 전압 창과 최대 1GS/채널의 파형 메모리를 제공한다. 250MHz, 350MHz의 주파수 범위에서 고해상도 AWG는 임의 함수 발생기, 디지털 패턴 생성기 또는 AWG로 사용된다.

4채널과 8채널 고해상도 AWG에서 세 가지 기능 모드를 사용할 수 있다. 다양한 파형 옵션을 가진 임의의 함수 발생기로 작동할 수 있어 다양한 변조 기능도 함께 제공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