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운재, 텔레다인르크로이코리아 지사장

[테크월드=선연수 기자] 월간 EPNC(전자부품)의 창간 3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EPNC는 지난 32년 동안 전자 부품 산업 분야의 새로운 기술에 대한 깊이 있는 정보와 기사를 제공해, 국내 기술 발전과 업계에 새로운 방향을 제시해주는 버팀목 역할을 해왔습니다. 지난 32년간 전문 매체로서 독자에게 각 분야의 시장 동향과 기술 트렌드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 주신 노고에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이운재, 텔레다인르크로이코리아 지사장

오랜 시간 쌓아온 전문성을 기반으로 한 EPNC의 기사를 통해 많은 기업들이 시장의 변화에 대비하고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한층 더 심도 깊은 기사와 분석으로 우리나라 IT 산업이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한 가이드라인을 제시해줄 것이라 믿습니다.

올해 반도체 시장을 바라보는 전망이 긍정적입니다. AI, 오토모티브, 사물인터넷, 빅데이터, 5G 등 모든 사업분야의 핵심에는 반도체가 존재하기 때문에, 올해도 반도체 업계의 노력은 계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텔레다인르크로이는 전자 신호를 측정, 분석, 검증하는 테스트 기기를 제조하는 선도 기업으로서, 다양한 애플리케이션과 전자 디자인 엔지니어들이 사용하는 오실로스코프, 프로토콜 테스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텔레다인르크로이, EPNC와 함께 급변하는 시장에 대응해 고객에게 새로운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다시 한번 전자부품의 창간 32주년을 축하드리며 EPNC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