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번스, '전력 변환 부품 사례' 담은 전자책 발간
상태바
마우저-번스, '전력 변환 부품 사례' 담은 전자책 발간
  • 선연수 기자
  • 승인 2020.11.16 1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크월드=선연수 기자]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이하 마우저)가 번스(Bourns)와 함께 전력 변환 부품 활용의 모범 사례를 담으나 전자책을 발표했다.

전자책 '향상된 성능 및 신뢰성 확보(Achieving Enhanced Performance and Reliability)'에서는 고전압 에너지 저장을 비롯한 특정 전력 애플리케이션에서의 부품 선택 사용에 도움되는 기술 자료를 확인할 수 있다.

 

전기차, 재생 가능 에너지원, 고급 통신 네트워크와 같은 기술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보급이 확대됨에 따라, 에너지 저장과 전력 변환 개발을 지원하기 위한 신뢰할 수 있는 부품에 대한 필요성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이에 맞춰 이번 전자책에서는 충전식 배터리, 고전압 에너지 저장용 배터리 관리 시스템(BMS), 페라이트 인덕터의 권선 손실 감소 등을 주제로 심층 분석을 제공한다.

전자책을 통해 번스의 전력 변환 제품도 보다 쉽게 살펴볼 수 있다. 번스의 SRP0xxx 차폐 파워 인덕터는 금속 합금 분말 코어와 평면 와이어로 우수한 온도 안정성, 낮은 코어 손실, 낮은 DC 저항을 지원한다.

HCT AEC-Q200 규격 준수 전력 변압기는 고전압 위험으로부터 높은 수준의 절연 효과를 제공하여 자동차 배터리 관리 시스템, 자동차 게이트 드라이버, 디지털 입출력 모듈에 적합하다.

자세한 기술 내용과 번스의 제품 활용법은 마우저 홈페이지에서 전자책으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