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세서에 탁월한 전류 밀도와 효율적 전류 공급하는 기술 보유

[테크월드=김경한 기자] 바이코(VICR)는 글로벌 반도체 산업을 대표하는 세계 반도체 연맹(GSA, Global Semiconductor Alliance)의 회원이 됐다. 

GSA 회원 가입은 파워 온 패키지(Power-on-Package) 기술로 프로세서에 전력을 공급하는 바이코의 리더십을 보여준다. 이 기술은 AI 가속기 카드, AI 고밀도 클러스터, HPC·고속 네트워킹의 고급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탁월한 전류 밀도와 효율적인 전류 공급을 지원한다. 

또한 바이코의 GSA 오토모티브 관심 그룹 참여는 차량 전기화 분야에서 부상하는 바이코의 역할을 강조한다. 바이코는 혁신적인 파워 모듈을 사용해 전례 없이 컴팩트한 크기와 무게의 이점, 높은 수준의 통합 기능과 시장 최고의 성능을 제공한다. 

한편, GSA는 반도체, 소프트웨어, 솔루션, 시스템, 서비스를 포괄하는 효율적이며 수익성 있고 지속 가능한 반도체와 첨단 기술의 글로벌 생태계 구축을 위한 리더들의 만남의 장이다. 25개 이상의 국가와 100개의 상장 회사를 포함한 250개 이상의 회사 구성원을 대표하는 탁월한 글로벌 입지를 가지고 있다. 독창적인 중립 플랫폼의 이점 때문에 GSA 회원은 반도체 산업의 신생 기업부터 중견 기업과 기술 리더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게 구성된다 이 회원사들은 4500억 달러 이상의 규모로 전체 반도체 산업의 70%를 차지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