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김경한 기자] 바이코(VICR)는 12월 15일 데이비드 크라카우어(David Krakauer)를 기업 마케팅·채널 전략 담당 부사장으로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크라카우어 부사장은 기업 브랜딩, 홍보, 소통뿐만 아니라 채널 마케팅과 판매 활성화를 포함한 모든 마케팅 활동을 감독할 예정이다.

데이비드 크라카우어(David Krakauer) 바이코 기업 마케팅·채널 전략 담당 신임 부사장

크라카우어 신임 부사장은 바이코에 합류하기 전에 아날로그 디바이스(Analog Devices)에서 기업 마케팅과 고객 경험 부분을 담당했으며, 제품 라인 관리 역할도 성공적으로 수행한 바 있다. 크라카우어 부사장은 매사추세츠 공과대학(MIT)에서 전기공학 학사(BSEE)와 전기공학 석사(MSEE) 학위를 취득했고 MIT 슬론 경영대학원에서 MBA도 취득했다.

바이코 필 데이비스(Phil Davies) 글로벌 판매·마케팅 담당 선임부사장은 “데이비드는 참신한 마케팅 전략과 관행을 통해 수익성 있는 매출 성장을 추진한 경험이 풍부하다”고 크라카우어 부사장을 소개했다. 이어 “우리는 바이코가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시장에서 고성능 전력 모듈 회사로서의 브랜드 가치를 세워가는 현 과정에 데이비드가 바이코 이사진에 합류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