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배유미 기자] 기업용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 기업 워크데이가 홍콩의 선도적 통신기술 솔루션 제공업체 홍콩브로드밴드그룹(HKBN)에 자사 솔루션 ‘워크데이 HCM(Human Capital Management)’을 도입했다. 인사∙인재 관리 역량을 높이기 위한 디지털화 계획 강화가 목표다.

 

최근 단행된 수차례의 인수합병으로 아시아 여러 시장에서 수천 명의 인재들을 영입하게 된 HKBN은 자사 인재관리를 혁신적으로 변화시키기 위해 워크데이 기술을 활용한다. 특히, 시장의 변화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인사 관리 부문을 개선을 추진하고 있다.

워크데이 HCM 구현으로 HKBN은 인재를 보다 적극적으로 업무에 참여시키고 직원별 포트폴리오를 쉽게 확인하여 개별 인재의 전문 지식과 잠재력을 훨씬 효과적으로 활용할 전망이다

CY 챈(CY Chan) HKBN 공동 소유주이자 최고인재책임자는 "우리는 인재에 중점을 두는 기업으로서 우리 인재들이 회사에서 적극적으로 참여를 독려 받고 가치를 인정받으며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영감을 받는 긍정적 기업 문화 조성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본다”며, “HKBN은 우리의 인사 전략을 강화시켜 줄 전략적 파트너로 워크데이를 선정해 모든 인재 참여 워크플로를 디지털화하고 궁극적으로 전체 생산성을 제고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롭 웰스(Rob Wells) 워크데이아시아 사장은 “워크데이 HCM 솔루션은 HKBN 조직과 임원들에게 올바른 기술, 툴, 실시간 통찰력을 제공하여 회사의 인사 관리 접근법을 최적화하고 민첩성을 제고하도록 지원할 것”이라며 “특히 코로나19 팬데믹이 모든 산업에 걸쳐 기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을 가속화시키고 있으며, 이러한 변화하는 글로벌 비즈니스 환경에서 기업의 민첩성(어질리티)은 무엇보다도 중요해 질 것”이라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