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선연수 기자] 델타큐 테크놀로지스(Delta-Q Technologies, 이하 델타큐)가 전기차와 산업용 기계를 지원하는 밀폐형 충전기 ‘RQ350’를 공개했다.

 

RQ350는 350와트 충전기로 저전력 애플리케이션까지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자동차 수준의 제품 신뢰도를 충족하고 기계의 런타임을 개선하도록 설계되고 테스트된 제품이다. 열악한 환경을 견디기 위해 IP66 등급의 밀폐형 다이캐스트 인클로저를 사용하며, CAN 버스와 통합하는 등 온보드 충전기를 통합하는 OEM 업체들에 신뢰성과 설계 유연성을 제공한다.

충전기는 AC 제품 라인의 과전압 보호 기능을 장착하고 있으며 UL, FCC B/CISPR-14, UNECE R10 등 전 세계의 다양한 규정들을 준수한다. 사용자는 각 충전기에 적용할 수 있는 검증된 델타큐의 광범위한 충전기 프로파일 라이브러리를 활용할 수 있다. 인기 높은 IC 시리즈와 같이 충전 주기 데이터를 다운로드할 수 있고, 새로운 충전 프로파일을 업데이트할 수 있다.

내구성 있는 디자인과 유연한 기능을 통해 바닥 관리 기계, 팔레트 워키, 전기 이륜차, 옥외 전력 장비, 모바일 공중작업 플랫폼 등 까다로운 적용 분야에 활용하기 적합하다. 현재 OEM용 RQ350 충전기 평가 샘플이 제공되고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