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준호, 키사이트테크놀로지스코리아 대표이사

[테크월드=선연수 기자] 월간 EPNC의 창간 3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국내 전자, 반도체 산업과 함께 성장해 온 월간 EPNC는 독자들에게 국내외 다양한 소식과 정보를 제공하며 전자부품 산업 시장을 대표하는 전문지로 자리매김해왔습니다. 변화하는 미디어 환경 속에서도 전문성을 바탕으로 꾸준히 발전해온 매체인 만큼 이번 창간 기념이 더욱 뜻 깊게 느껴집니다.

최준호, 키사이트테크놀로지스코리아 대표이사

특히 EPNC는 4차 산업혁명이라는 새로운 패러다임 속에서 흐름을 정확히 제시하고, 혁신 기술들의 영역들을 찾아내어, 올바른 방향을 제시해주는 길잡이로서 역할을 든든히 해 주었습니다. 앞으로도 IT 산업의 발전을 위해 큰 도움이 되며, 급변하는 전자부품 시장에서 새로운 길을 개척하는 IT 전문 매체가 되길 응원합니다.

아울러 키사이트도 측정 분야의 선두주자로서 4차 산업혁명으로 화두가 되고 있는 다양한 신기술에 빠르게 대응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는 제품과 솔루션을 출시할 계획입니다. 특히 5G 상용화에 가장 앞선 한국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올해는 솔루션 제공과 기술지원에 더욱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입니다. 또한 엔지니어들에게 장비, 소프트웨어 및 솔루션에 대한 기술 파트너가 되어 줄 새로운 서비스 모델, KeysightCare를 통해 강화된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