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로간(Sam Rogan), 자일링스 APAC 영업 부사장

[테크월드=선연수 기자] 월간 EPNC의 창간 3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정보통신기술(ICT)의 융합으로 4차 산업혁명이 본격적으로 진행되며 고도의 첨단화 시대가 도래했습니다. EPNC는 이 새로운 흐름 속에서 정확하고 깊이 있는 국내외 전자부품 산업 정보를 전달하는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해오며 대표 IT 전문매체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샘 로간(Sam Rogan), 자일링스 APAC 영업 부사장

하루가 다르게 급변하는 IT 산업의 미래를 내다보며 새로운 소식과 기술을 독자에게 전달하고, 더 나아가 올바른 방향을 제시하는 매체의 중요성이 날로 커져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EPNC의 심층적인 분석과 통찰력으로 전자와 IT 분야의 다양하고 혁신적인 소식을 전해주시기를 기대합니다.

자일링스는 엔드포인트에서 엣지, 클라우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기술에 걸쳐 신속한 혁신을 구현하는 매우 유연한 적응형 프로세싱 플랫폼을 개발합니다. 하드웨어 프로그래머블 SoC인 FPGA와 업계에서 가장 역동적인 프로세서 기술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ACAP을 발명한 자일링스는 적응력이 뛰어나고, 지능적이며, 연결된 미래 세계를 실현시키는 기업으로서 지속적으로 발전해 나가고자 합니다.

EPNC의 창간 32주년을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축하 드리며,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