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선연수 기자]  앤시스(ANSYS)가 향상된 앤시스 엘라스틱 라이선싱(ANSYS Elastic Licensing)을 통해 온-프레미스(On-premise) 시뮬레이션 지원을 확대한다. 앤시스의 향상된 엘라스틱 라이선싱 솔루션을 통해 온-프레미스 사용과 인터넷 기반 사용량 모니터링이 가능해, 복잡성은 줄이고 유연성을 높일 수 있다.

 

 

라이선싱은 독립 실행형 옵션으로 사용하거나 혹은 수요 변동을 충족시키기 위해 기존의 다른 라이선스와 결합하여 사용할 수도 있다. 앤시스 엘라스틱 유닛(ANSYS Elastic Units, AEUs)은 사전에 정해진 패키지로 구매할 수 있으며 앤시스 포트폴리오 전반에 걸쳐 동시 액세스를 제공한다. 또한 인터넷으로 완벽하게 관리할 수 있어 로컬 라이선스 관리자 및 유지 관리 비용이 필요하지 않다는 장점을 가진다.

또한 앤시스는 플렉세라(Flexera)와 협력하여 앤시스 엘라스틱 라이선싱을 위한 소프트웨어 라이선스 기술을 개발했다.

앤시스의 조반니 페트로네(Giovanni Petrone) 수석 제품 매니저는 “유체와 구조에서 전자기와 HPC 지원 다중물리에 이르기까지, 사용량 기반의 앤시스 라이선싱 모델은 엔지니어링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 환경 전반에 걸쳐 유연한 액세스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우리는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소프트웨어와 라이선스 솔루션을 지원하고 있다”며 “앤시스 엘라스틱 라이선싱을 통해 기업들은 사용량이 가장 많은 시간 또는 중요한 프로젝트가 예정된 시기에 더 많은 소프트웨어, 더 많은 컴퓨팅 파워 또는 더 많은 하드웨어를 자유롭게 조정하여 활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