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선연수 기자] NXP반도체가 엔지니어들이 RF 파워 레퍼런스 회로와 문서 400여 개에 온라인으로 액세스할 수 있는 RF 회로 컬렉션(RF Circuit Collection)을 발표했다.

 

 

이 라이브러리는 엔지니어들이 파워 앰프(Power amplifier) 개발을 가속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레퍼런스 회로 설계 파일의 온라인 이용을 지원해 5G 무선 인프라, 인더스트리 4.0, 항공우주·방위 부문 시장 진출 기간을 단축하는 동시에, 신규 RF 파워 애플리케이션에 솔리드 스테이트(Solid-state) 도입을 촉진할 수 있다. NXP에서 초기 개발에 노력을 기울이고, 입증된 설계 개념을 제공함에 따라, 엔지니어는 프로젝트를 시작하고 제품의 핵심 가치에 집중하기 위한 시간을 확보할 수 있다.

RF 회로 컬렉션은 1.8MHz~3.8GHz의 광범위한 평가 보드에 대한 액세스와 10dBM~1800Watts의 출력 전력을 제공한다. 온라인 데이터 패키지에는 ▲성능 데이터, 퀵 스타트 가이드, 튜닝 팁, BOM(Bill of Materials)이 포함된 평가 보드 설명서 ▲설계 레이아웃 참조 파일 세트 ▲완성판에 대한 주문 액세스가 포함된다.

RF 회로 컬렉션(RF Circuit Collection)은 웹사이트, 공인 대리점 또는 소매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요구가 많은 RF 레퍼런스 회로 패키지는 현재 다운로드용으로 출시됐으며, 매월 또는 온디맨드식으로 추가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