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신동윤 기자] 한국요꼬가와전기가 지난 5월 개최된 ‘2019국제전기전력전시회’에 참가해 고정밀 측정기 등 다양한 제품을 전시했다.
요꼬가와는 지난 100년간 측정 솔루션을 개발해 온 측정전문 브랜드로, 이번 전시회에서 전기·전자 제품개발, 평가 및 신재생 에너지, 모터, 인버터, 환경계측, 광통신 등의 시장을 위한 고정밀 측정기를 전시할 예정이다.
한국요꼬가와전기의 대표적인 측정기로는 파워아날라이저, 오실로스코프, 데이터로거, 광스펙트럼 아날라이저를 들 수 있다.
특히, 지난해 새롭게 출시된 고정밀 파워아날라이저 WT5000은 신재생 에너지와 관련된 PCS 개발 및 평가에 있어서 삼상 전력 및 효율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며 오실로스코프 DLM3000은 PCS의 PWM 고속 신호 파형을 측정하고 분석하는 데 활용할 수 있다. 스코프 코더 DL350은 장시간 전력 감시모니터링 솔루션을 제공한다.

WT5000

무선 데이터 로거 SMART920는 920MHz Mesh 네트워크 기술을 탑재해 무선 LAN어플리케이션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2.4GHz 대역보다 긴 거리를 제공하고 920MHz 무선 신호는 장거리 또는 방해물이 많은 환경에서도 유리하게 설계돼 있어 전기전력설비 감시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SMART920

DTSX3000은 프로세스 제어 플랫폼에 구축된 장거리 통합 광섬유 감지 시스템으로 최대 50km의 광범위한 온도 측정을 제공한다. 전력설비 인프라에서 과열에 대한 전원케이블과 부스바 모니터링용으로 사용할 수 있고 파이프라인 누출 탐지나 덕트 화재 감시 등 광범위하게 활용할 수 있다.
한국요꼬가와전기는 단품 계측기는 물론, 고객이 원하는 측정 시스템 구축 솔루션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많은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현장에서 최적의 센서를 선정하고 프로세서와 라인의 자동화, 검사시스템의 구축등을 위한 오토메이션 솔루션을 제공한다.
EV무선충전 자동측정 시스템, 인버터 성능 평가 시스템, 브레이크 효율 성능 평가 시스템 등의 측정 시스템뿐만 아니라 EWP성능내구 시험기, 카메라 환경 평가 시스템, Solar MPPT Simulator, 다이나모 시험기 등 다양한 시험기 솔루션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