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디스크, 애저 스피어 탑재한 에지 클라우드 SSC 솔루션 ‘이노에이지’ 발표
상태바
이노디스크, 애저 스피어 탑재한 에지 클라우드 SSC 솔루션 ‘이노에이지’ 발표
  • 선연수 기자
  • 승인 2019.08.22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크월드=선연수 기자] 이노디스크(Innodisk)가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스피어(Microsoft Azure Sphere) 통합을 기본으로 제공하는 이노에이지SSD(InnoAGE SSD)를 솔루션을 공개했다.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스피어는 이노디스크 이노에이지 SSD에 관리자가 전혀 없어도 추가 보안과 원격 모니터링 층을 더해준다. 에지 디바이스에 내장된 이노에이지 SSD는 데이터를 수집, 오류 교정, 업데이트, 데이터 분석, AES 암호화 등의 과정을 거쳐 클라우드 상에서 다기능 관리 명령을 수행할 수 있다. 또한, 제조, 감시, 무인 장치, 자판기, 디지털 사이니지 등 여러 업종에 걸쳐 AIoT로 표준화된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이노에이지SSD는 맞춤형 클라우드 관리 플랫폼으로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를 확립했다. 이노디스크 디자인 펌웨어는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스피어로부터 명령받는 동시에 기업의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클라우드 배포와 연결된다. 이노에이지SSD는 디버깅 메시지를 실행하며, 읽기/쓰기 행동 패턴 모니터링을 도와 스토리지 수명을 최적화한다.

무엇보다도 시스템에 충돌이 발생할 시, 클라우드 기반 대시보드를 통해 빠르게 기본 설정으로 되돌아갈 수 있다. 마지막으로 이노에이지SSD는 대역 내·외 네트워크 관리 전부에 최적화돼있다. 운영체제가 정지하거나 손상을 입었을 때 완전 복구를 지원해, 현재 대역 내 관리의 한계로 지적되는 복구 문제를 해결해낸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