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선연수 기자] 이노디스크가 IoT에 최적화된 스토리지·메모리 포트폴리오를 바탕으로 의료 시장에서의 AI 문제 해결 솔루션을 지원한다.

 

 

AI는 방대한 양의 데이터를 처리할 수 있어, 한 명의 의사보다 훨씬 광범위한 경험에 근거해 환자를 진단하고 치료할 수 있다. 이와 같은 정교한 기술을 위해선 충분한 전산력이 필요하며, 이노디스크는 이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노디스크의 메모리 솔루션은 산업 등급의 DRAM 모듈로 구성되며, 장기 공급이 보장된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포함한다. 고성능 DDR4 모듈 외에도 DDR2와 DDR3 솔루션을 동일하고 견고한 폼 팩터로 이용할 수 있고, 극단적인 경우 보호 코팅(Conformal coating)과 황화방지 기능으로 메모리 모듈의 보호 기능을 높일 수 있다.

MR이나 CR 시스템 설계 시 전자 방해를 고려해야 하며, 이때 최적화된 펌웨어 알고리즘에 기반한 특별한 회로의 설계가 필요하다. 이노디스크는 엄격한 데이터 보안과 함께 항자성을 특성으로 갖는 의료기기용 모듈 맞춤화에 성공했다. 따라 의료 환경에서 IoT 장치가 요구하는 광범위한 내구성·견고성을 지원하는 SSD를 공급할 수 있다.

AIoT는 시스템에 참여하는 수많은 장치에 대한 감시가 수반돼야 한다. 이노디스크는 온보드 부품 수명·상태, 병원에서 사용되는 휴대 장치 속 배터리 수명·상태를 지속적으로 감시할 수 있도록 클라우드 기반 관리 도구인 아이캡(iCAP)을 수정해 시스템에 최적화했다. 이로 인해 어떤 기기라도 호환되는 브라우저를 설치하면 해당 집합체에 쉽게 접근할 수 있으며, 모든 장치를 보관할 수 있다.

시스템에 장치를 추가할 땐 장치 간 커뮤니케이션 방법이 추가적으로 필요한데, 이때 이노디스크의 확장 카드를 이용해 의료기기의 LAN, 디스플레이 PoE, USB 역량을 제공하는 새 포트를 간단히 추가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