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누구나 무료로 사용하는 '부품 재고 관리 시스템' 공개
상태바
마우저, 누구나 무료로 사용하는 '부품 재고 관리 시스템' 공개
  • 이건한 기자
  • 승인 2019.07.12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우저 웹, 개인 모바일 단말기를 통해 어디서나 활용
마우저 부품 정보와 연계 가능

[테크월드=이건한 기자] 마우저 일렉트로닉스가 웹과 모바일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재고 관리 도구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재고 관리 시스템은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무료 도구다. 고객들은 이 도구를 활용해 전자부품과 관련 자재들의 재고를 간편하고 편리하게 추적할 수 있다. IOS와 안드로이드 앱에서 바코드를 스캐닝하는 방식으로 부품 정보를 검색할 수 있으며, 앱으로 BIN 라벨을 직접 출력할 수도 있다. 

이와 함께 부품 번호와 재고 수준을 관리하고 재고 보고서를 생성하거나 스프레드시트에서 제품 재고 데이터 가져오기 같은 기능이 제공된다. 기관들은 체크인·체크아웃 기능으로 스코프와 납땜용 장비 같은 공유 도구를 추적하는 것도 가능하다. 손쉬운 사용을 위한 온라인 대시보드와 빠른 단계별 설정 마법사 역시 함께 제공된다.

또한 웹 브라우저에서는 목록에 있는 제품을 마우저의 부품 번호와 연계하는 고급 마우저 맞춤 기능이 제공된다. 고객들은 이를 통해 제조사, 설명, 상품 주기 등의 제품 데이터를 자동으로 동기화하고 제품 이미지를 바로 로딩할 수 있으며, 해당 제품을 마우저에서 빠르게 재주문할 수 있다.

마우저의 새로운 재고 관리 도구는 마우저 계정 내 'My Mouser'에 접속해 사용할 수 있다. 재고 관리 도구의 특징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