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선연수 기자] 마우저 일렉트로닉스가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Infineon Technologies)의 CIPOS Tiny 3상 인버터 모듈을 공급한다.

 

 

CIPOS Tiny는 인피니언의 최신 세대 IPM(지능형 전력 모듈)으로, 세탁기, 레인지 후드, 실내 냉방, 상용·산업용 팬과 같은 제품에서 변속 모터 드라이브에 높은 전력 밀도를 제공한다.

이 인버터 모듈은 인피니언의 TRENCHSTOP IGBT 6을 사용해, CIPOS Mini 계열 제품보다 설치 면적을 33%까지 감소시켜 최적의 효율을 달성한다. 이 모듈에는 3상, 레벨 변환 고전압 드라이버 IC 1개가 결합됐으며, 최저 3.3V 컨트롤러 출력장치와 호환된다.

CIPOS Tiny 계열 제품들은 블로킹 전압 600V, 6~20A 범위에서 출력 전류 클래스 4개와 같은 특성을 가진다. 부족 전압 차단, 고정밀도 온도 감시, 과전류 보호로부터 회로를 보호해 시스템 수준에서 우수한 보호 성능을 보인다.

마우저는 다른 버전의 CIPOS Tiny 모듈에 필요한 다중 평가 보드의 재고도 보유하고 있다. 사용이 편리한 보드들은 iMOTION MADK(모듈식 애플리케이션 설계 키트)가 지원돼 엔지니어의 개발 시간을 최소화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