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몰렉스 ‘올해의 APAC e-카탈로그 유통사’로 선정
상태바
마우저, 몰렉스 ‘올해의 APAC e-카탈로그 유통사’로 선정
  • 선연수 기자
  • 승인 2019.07.25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크월드=선연수 기자] 마우저 일렉트로닉스가 몰렉스(Molex)로부터 권위 있는 올해의 APS e-카탈로그(e-Catalogue) 유통사 상을 수상했다.

 

 

마우저는 아시아 태평양(APAC) 전역에서 고객 수 증가와 빠른 POS 성장 등을 인정 받아 이번 상을 수상했다. 마우저는 올해 초 몰렉스가 시상한 첫 번째 ‘유럽 올해의 e- 카탈로그 유통사’로 선정되기도 했다.

몰렉스는 고객의 공학적 수요를 지원하는 사업 성과, 재고 관리, 뛰어난 운영 같은 부문에서 유통사들의 성과와 협력에 대해 수상한다. 설계 엔지니어들은 마우저에서 주문 당일 선적할 수 있는 2만 8000종 이상 몰렉스 제품의 재고를 검색할 수 있다.

몰렉스 글로벌 유통 부문 프레드 벨(Fred Bell) 부사장은 “2018년 마우저의 APAC 팀이 거둔 뛰어난 성과에 대해 시상하게 돼 정말 기쁘다"며 “우수한 서비스에 기반한 유통은 몰렉스 사업 전략의 핵심이며, 마우저는 높은 성과와 서비스를 제공을 통해 유통 산업에서 돋보이는 기업이다”라며 축하의 말을 전했다.

마우저 APAC 마케팅·사업개발 부문 다프니 티엔 부사장은 “이번에 몰렉스로부터 수상하게 돼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우리의 파트너십에 큰 가치를 부여하고 있으며, 동급 최고의 서비스, 혁신, 협동으로 고객의 수요를 계속해서 충족시키겠다. 앞으로도 성공적인 사업 관계를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