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선연수 기자] 마우저 일렉트로닉스가 연결·센서 부문에서 TE 커넥티비티(TE Connectivity, 이하 TE)로부터 2018년 APAC 고객 성장상(Customer Expansion Award for APAC)과 일본 고객 성장상(Customer Expansion Award for Japan)을 수상했다.

 

 

TE는 우수한 성과를 내는 TE의 유통 파트너사를 선정해서 연례 전자 유통사 대상(Electronic Distributor Award)을 시상한다. 이번에 중국 상하이에서 개최된 TE의 지역 유통사 정상회의(Regional Distribution Summit)에서 마우저의 임원들에게 상을 수여했다. 독일에서 개최된 TE의 지역 유통사 정상회의에서도 마우저는 2018년 EMEA 고객 성장상(Customer Expansion in EMEA)을 수상했다.

TE 글로벌 채널 사업 부문 예웨이 동(Yewei Dong) 영업 상무는 “2018년 마우저의 TE 고객은 아시아 태평양에서 21.6%, 일본에서 38.4% 증가했다. 우리는 마우저의 뛰어난 성과를 축하하며 TE에 대한 노력에 감사한다”고 전했다.

마우저 APAC 마케팅·사업개발 부문 다프니 티엔 부사장은 “마우저의 전 직원들은 이번 상 수상을 영광으로 생각하며, TE로부터 인정받게 돼 감사하다”며, “이번 상은 양사간 파트너십이 튼튼하다는 것을 의미하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양질의 기술과 부품을 공급하면서 오랫동안 계속 성공하기를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