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운재 텔레다인르크로이 코리아 지사장
[테크월드뉴스=이재민 기자] 월간 EPNC의 창간 33주년을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월간 EPNC는 지난 33년동안 IT·반도체 산업의 중심에서 정확하고 유익한 뉴스를 제공하며 국내 업계에 깊이 있는 통찰과 비전을 제시해주는 길잡이 역할을 해왔습니다.
지난해 예기치 못한 코로나19는 세계 경제와 전 세계인의 일상을 마비시켰습니다. 이러한 위기와 혼란 속에서도 월간 EPNC는 정확한 정보 전달과 깊이 있는 분석으로 국내 반도체 시장이 위기를 이겨내는 데 큰 기여를 했습니다.
올해도 코로나19의 여파는 지속될 것 입니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아 반도체 시장을 비롯해 IT 산업의 구조가 개편될 것이며, 그에 따라 반도체 산업의 영향력은 더욱 커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텔레다인르크로이는 전자 신호 측정, 분석, 검증하는 테스트 기기를 제조하는 선도 기업으로서, 다양한 애플리케이션과 오실로스코프, 프로토콜 테스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텔레다인르크로이 또한 변화된 반도체 환경에 맞는 경쟁력을 확보하고 시장에 대응하고자, 언제 어디서나 측정과 분석이 가능한 오프라인 분석 툴 ‘MAUI Studio’과 같은 차별화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다시 한번, 전자부품의 창간 33주년을 축하 드리며 전자부품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내 댓글 모음
이재민 기자
(jmlee@techworld.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