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격 PC에 텔레다인르크로이 오실로스코프 성능 제공

[테크월드뉴스=서유덕 기자] 텔레다인르크로이는 PC 기반 오실로스코프 분석 소프트웨어인 ‘MAUI 스튜디오 프로(MAUI Studio Pro)’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이 새로운 소프트웨어는 텔레다인르크로이 오실로스코프 원격 연결을 지원해 엔지니어의 생산성 향상과 협업을 돕는다.

오실로스코프를 사용해 원격 측정을 수행하는 설계, 테스트 또는 검증 엔지니어는 원하는 경험에 미치지 못하는 결과를 내는 도구를 사용하는 데에 시간을 할애했을 수 있다. 유행병 관련 우려로 더 많은 원격 작업이 이뤄지고 분산된 팀과의 공동 작업이 늘고 가속화됨에 따라 이런 단점은 더 강조되고 있다. MAUI Studio Pro는 엔지니어 PC에서 텔레다인르크로이의 MAUI 오실로스코프 소프트웨어의 성능을 발휘한다. 네트워크로 연결된 텔레다인르크로이 오실로스코프를 원격으로 제어해 원격 작업과 분산된 팀 협업을 단순화한다.

이 소프트웨어는 텔레다인르크로이 또는 타사 오실로스코프에 저장된 파형을 가져오고, 텔레다인르크로이 오실로스코프에서 사용할 수 있는 MAUI 도구 상자를 사용해 오프라인 분석을 수행한다. 또 디버그와 분석 작업을 추가로 지원하기 위해 임의 파형·지터를 시뮬레이션한다. 다른 위치의 엔지니어는 서로 협력하며 이전 엔지니어링에서의 통찰력을 바탕으로 디버그와 검증을 가속할 수 있다. 또한 데이터가 텔레다인르크로이의 랩노트북 파일을 통해 저장·공유되면 사용자 PC의 MAUI Studio Pro 내에서 오실로스코프의 디버그와 분석 소프트웨어 옵션이 활성화된다. 따라서 PC 기반 MAUI Studio Pro를 위한 추가 소프트웨어 옵션 제품군을 구매할 필요가 없다.

제한된 기능을 제공하는 무료 버전 ‘MAUI Studio’도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텔레다인르크로이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