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방제일 기자] 서울 금천문화재단은 금천구립도서관에서 오는 23∼28일까지 금천문화재단도서관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20 금천구 도서관 언택트 북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금천구 도서관 북 페스티벌'은 도서관 이용을 활성화하고 도서관의 역할과 필요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금천구립도서관, 금천작은도서관협의회, 금천구 공립작은도서관운영협의회 등 독서문화진흥단체가 주관하는 도서관 축제다.

올해 10회째를 맞는 북 페스티벌은 '코로나 시대, 안방에서 언택트로 만나는 도서관!'이라는 주제로 ▲인형극 ▲작가와의 만남(유은실, 이옥수, 채인선) ▲샌드아트 ▲영어 그림책 공부법 ▲원데이 클래스 ▲독서 지도특강 ▲오디오 북(듣는 책)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오는 26일 오후 7∼9시 '은희경 et 유리 상자', '다름과 섞임'의 저자인 은희경 작가 초청 '북 콘서트'가 유튜브 채널에서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된다.

'북 콘서트'는 은희경 작가와 사회를 맡은 정현 북 전문가의 대담, 뮤지션 '하늘해 밴드'와 뮤지컬 싱어 한건희 초청공연, 생황연주 등 책과 음악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꾸며진다.

이용진 금천문화재단 대표는 "이번 언택트 북 페스티벌을 통해 구민뿐만 아니라 모든 시청자가 코로나19로 변화된 일상에서 활력을 되찾고 마음을 치유할 수 있는 시간을 갖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주민의 도서관 관심을 유도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