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앤컴퍼니, 편집 방법 설명하는 ‘지금 바로 유튜브’ 출간

[테크월드=김경한 기자] 최근 크리에이터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퇴근 후 유튜버’, 혹은 ‘퇴사 후 유튜버’를 꿈구는 직장인들이 늘고 있다. 이는 크리에이터의 수입이 억대 연봉자들과 맞먹는다는 소식을 접하는 경우가 많아졌기 때문이다.

그러나 유튜브를 통해 성공하기란 쉬운 일이 아니다. 영상 촬영과 편집은 물론이고, 시청자들의 눈고 귀를 사로잡는 콘텐츠의 구성이 필수적이기 때문이다. 이에 코로나 19로 인한 비대면 교육까지 시행되어 강의 영상을 직접 제작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좀더 쉽고 간편한 동영상 편집 소프트웨어에 대한 수요가 날로 증가하고 있다. 

‘곰앤컴퍼니’는 곰믹스 프로와 곰캠 프로 소프트웨어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그램 이용을 보다 쉽게 하기 위한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는 일반인 대상 유튜브 컨텐츠 교육과 소프트웨어 이용 방법에 관한 튜토리얼 도서 ‘지금 바로 유튜브’다. 

‘지금 바로 유튜브’에는 유튜브 콘텐츠를 기획하는 방법과 자사 동영상 편집 소프트웨어 곰믹스 프로, 곰캠 프로의 활용법이 자세하게 수록돼 있다. 기획, 구성안 작성, 촬영, 편집, 영상 출력에 이르는 모든 과정을 상세하게 설명하고 있고, 주로 이미지로 구성되어 초보자들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곰믹스 프로, 곰캠 프로와 같은 토종 소프트웨어의 경우 한국인들이 이용하기에 최적화된 UI를 구축했기 때문에, 기본적인 활용법을 익히면 쉽게 원하는 영상 콘텐츠를 제작해낼 수 있다. 비대면 유튜브 강의 영상 또한 간편하게 제작할 수 있다. 

곰앤컴퍼니 관계자는 “시대의 요구에 걸맞은 간편한 동영상 제작 방법을 제시하고자 한다”며 “곰믹스 프로, 곰캠 프로는 특별한 교육 없이도 누구나 영상을 만들 수 있도록 제작된 소프트웨어이기 때문에, 어디서나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다”고 말했다.

‘지금 바로 유튜브’는 곰믹스 프로, 곰캠 프로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정 수량 무료 제공될 예정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