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조명의 기자]

곰앤컴퍼니가 영상 편집 중급 사용자를 겨냥한 ‘곰믹스 맥스(GOM Mix Max)’의 정식 출시 전 CBT(Close Beta Test) 이벤트를 7월 20일부터 약 한 달간 국내에서 진행한다.

2017년에 출시된 ‘곰믹스 프로’가 영상 편집 초보자를 위한 간편한 편집 프로그램이라면, 곰믹스 맥스는 중급자를 위한 전문 편집 프로그램이다. 세밀화된 이펙트, 트랜지션 등의 고급 편집 기능으로 다채로운 영상을 제작할 수 있으며 각 효과의 시작·종료 시간, 각도, 구성 등을 세밀하게 지정할 수 있도록 해 사용자의 자율성을 높였다.

곰믹스 맥스 CBT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곰랩(GOM Lab)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정식 출시 전 가장 먼저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로 신청자 전원 100% 선정되며 신청 즉시 베타 버전을 사용해 볼 수 있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곰믹스 프로, 곰캠 프로, 곰플레이어 플러스 등 유료 소프트웨어 3종 무료 쿠폰을 지급하며, 설문 응답자 중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1매를 제공한다.

곰믹스 맥스는 곰믹스 프로 사용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정기 서베이·피드백을 바탕으로 기획됐다. 곰믹스 프로 출시 후 4년 만에 선보이는 상위 버전의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으로 멀티 트랙 지원, 유료 디자인 폰트 탑재, 인코딩 시간 단축 등이 특징이다.

이병기 곰앤컴퍼니 대표이사는 “영상 편집 수요가 늘어나면서 사용자 수준이 세분화되고 있다”며 “곰믹스, 곰믹스 프로 등 지금까지 선보인 소프트웨어들이 영상 편집 초보자들을 위한 제품군이었다면, 앞으로는 중·고급 사용자를 위한 제품들도 꾸준히 기획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곰믹스 맥스 CBT 참여 신청은 곰랩 홈페이지에서 8월 23일까지 할 수 있으며, 연내 정식 출시를 목표로 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