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선연수 기자] 아나로그디바이스(Analog Devices, 이하 ADI)가 전원 공급을 지원하는 듀얼 채널 4A / 8.5A / 2A 동기식 스텝다운 사일런트 스위처(Silent Switcher) 컨버터를 출시한다.

 

신제품은 채널 전류별로 LT8650S, LT8652S, LT8653S이며, ADI의 사일런트 스위처 2 아키텍처와 대역확산 주파수 변조 기술을 통해 CISPR 25 방사 규정을 여유 있게 만족한다. 또한, 초저 EMI 성능을 달성해 견고한 PCB 레이아웃을 보장한다.

보다 높은 전류를 사용하는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적층형 출력을 구성할 수 있는 점 역시 신제품의 차별화된 특징이다. 시스템 요건에 따라 출력 전류를 높이거나 낮추면서 열 성능을 최적화할 수 있도록 출력을 병렬 연결할 수 있다. 이는 단일 디바이스로 재고·품질 검사 시간을 최소화하는 데 도움이 된다. 예를 들어, LT8652S는 각 채널로부터 8.5A DC를 동시에 제공하거나, 각 채널에서 최대 12A 피크 전류를 제공한다. LT8652S 칩 2개를 동기화하면 4상, 34A 전류를 공급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경부하 작동을 위한 초저 대기 전류(Quiescent Current) 버스트 모드(Burst Mode), 조절·동기화를 위한 주파수 범위 300kHz ~ 3MHz 지원 등 다양한 성능을 제공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