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I, 코로나 19 대응 위해 ‘글로벌 시티즌’과 협력
상태바
ADI, 코로나 19 대응 위해 ‘글로벌 시티즌’과 협력
  • 김경한 기자
  • 승인 2020.04.09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HO의 코로나 19 연대 대응 기금 조성 지원

[테크월드=김경한 기자] 아나로그디바이스(이하 ADI)는 아나로그디바이스재단이 코로나 19에 대응하는 글로벌 기구의 활동을 적극적으로 돕는다.

아나로그디바이스재단은 코로나 19 특별기획 TV 프로그램 ‘원 월드: 투게더 앳 홈(One World: Together At Home)’의 주최 측인 글로벌 시티즌(Global Citizen)과 협력하고, UN 재단이 추진하는 세계보건기구(WHO) 코로나 19 연대 대응 기금을 지원한다. 

아나로그디바이스재단은 ADI가 일하고 있는 다양한 지역들의 복잡하고 다양한 사회적 이슈들에 대응하기 위해, 공학 기술을 이용해 더 나은 미래를 만들어 가자는 취지로 설립한 ADI의 플랫폼이다.

아나로그디바이스재단은 2020년 4월 18일 오후 8시(미국 동부 시간(EDT) 기준)부터 ABC, NBC, 비아콤CBS(ViacomCBS) 네트웍스, 아이하트 미디어(iHeart Media), 캐나다의 벨 미디어(Bell Media) 네트워크와 플랫폼을 통해 전 세계에 TV로 방영되는 특별기획 ‘원 월드: 투게더 앳 홈’과 관련한 글로벌 시티즌의 노력을 지원하고 있다. 이 외에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애플, 페이스북, 트위치, 트위터, 야후, 유튜브 등은 인터넷을 통해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원 월드: 투게더 앳 홈’은 코로나 19 확산과 맞서 싸우는 의료진들의 이야기와, 이들의 도움을 받은 사람들이 전하는 감사의 인사들을 소개한다. 이와 함께 WHO와 UN의 전세계 보건 전문가들로 구성된 분량과 레이디 가가(Lady Gaga)와의 합동 공연이 포함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데이비드 베컴(David Beckham), 엘튼 존(Elton John), FINNEAS, 존 레전드(John Legend), 폴 매카트니(Paul McCartney), 샤룩 칸(Shah Rukh Khan), 스티비 원더(Stevie Wonder) 등의 다양한 인사들이 참여한다.   

글로벌 시티즌과 이들이 벌이고 있는 WHO의 연대 대응 기금 지원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globalcitizen.org, 트위터(@GlblCtzn), 페이스북, 인스타그램(#GlobalCitize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ADI와 아나로그디바이스재단은 WHO 코로나 19 연대 대응 기금에 대한 ADI 직원 기부금에 맞춰 매칭 기부를 WHO에 전달할 예정이다. 이 기금은 코로나 바이러스의 확산을 추적·억제하고, 환자와 일선 작업자에게 필요한 자원을 확보하며, 백신·시약·치료약 개발을 앞당기기 위한 실행에 맞춰 조성됐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