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I, 통합 절연형 전력 송수신기 ‘ADM2867E’ 출시
상태바
ADI, 통합 절연형 전력 송수신기 ‘ADM2867E’ 출시
  • 선연수 기자
  • 승인 2020.06.02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크월드=선연수 기자] 아나로그디바이스(Analog Devices, 이하 ADI)가 iCoupler 절연형 RS485와 절연형 DC/DC 컨버터를 통합한 전력 송수신기 ‘ADM2867E’ 시리즈를 출시한다.

 

ADM2867E는 방사 방출이 낮고, 더 적은 개발보드 횟수와 예산으로 EMC 적합성을 충족을 돕는다. 간단한 PCB 레이아웃과 소형 SOIC 폼팩터가 특징으로, 공간 제한적인 애플리케이션에 보다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절연형 RS485와 통합된 절연형 전력 송수신기 제품군은 설치 기반 연결 오차에 대해 손쉬운 교정을 지원하고, 이를 통해 최종 시스템의 설치·디버깅 시간을 줄일 수 있는 스마트한 기능들을 통합하고 있다. 안전성이 검증된 iCoupler 디지털 절연 기술과 IEC 61000-4-2 ESD 보호 기능을 지원하는 이 신제품은 가장 열악한 환경에서도 신호 무결성을 유지한다.

 

8mm의 이격 거리를 갖는 5.7 kV rms 절연형 전 이중(Full duplex) RS-485/RS-422 송수신기는 이 외에도 ▲스티칭 커패시턴스 없이도 양면 PCB 상에서 CISPR32 Class B 방출 규정을 여유 있게 충족하고 ▲케이블 인버트(Cable invert) 스마트 기능으로 전체 수신기의 페일-세이프(fail-safe) 기능을 유지하면서 정확한 역전 케이블 연결을 지원하고 ▲FPGA와 마이크로프로세서 인터페이스용 유연한 저전압 전원 공급 레일과 PROFIBUS 연결용 5V 절연 공급전압 지원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