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선연수 기자] 키사이트테크놀로지스가 PTCRB 검증 승인을 위해, FR2에서의 5G NR(New Radio) 비독립형(NSA) RF 테스트 항목과 FR1에서의 5G NR 독립형(SA) 프로토콜 테스트 항목을 제출했다.

 

 

올해 초부터 키사이트는 검증된 5G NR NSA 테스트 항목에 대한 초기 GCF 승인을 획득했으며 5G NR 독립형 디바이스에 대한 GCF 인증 활성화를 지원했다.

PTCRB는 유수의 미국 이동통신 사업자들로 구성된 인증 포럼이다. 핀란드 헬싱키에서 열린 PTCRB 검증 그룹 #85 미팅 후, 키사이트는 NSA와 SA 모드에서 RF와 프로토콜에 대해 PTCRB의 비준을 위해 많은 5G NR 테스트 항목을 검증, 제출했다.

프로토콜과 RF 적합성 테스트는 칩셋, 디바이스 제조업체와 테스트 랩이 새로운 5G 설계의 성능을 검증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핵심 요소다. 이동통신 사업자와 그 생태계는 키사이트의 5G 네트워크 에뮬레이션 소프트웨어를 사용해 FR1과 FR2 모두에 대해 조기 설계부터 인증, 제조까지 워크플로 전반에 걸쳐 새로운 디바이스를 검증하고 있다.

키사이트의 5G 적합성 툴세트는 5G NR 독립형을 위한 독자적 검증 범위를 계속 제공하고 있으며, 상용화를 위한 5G NR 디바이스 인증 가속화에 있어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